
(주)팬투엔터테인먼트가 ‘매직씽 아싸 노래방’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 아싸(ASSA)의 글로벌 그룹 (주)엔터미디어와 노래방 음원 콘텐츠(API) 공급 관련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날 공급계약 체결식에는 (주)팬투엔터테인먼트 이세정 이사와 (주)엔터미디어 이경호 회장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노래방 음원 콘텐츠(API) 공급계약을 통해 (주)팬투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 중인 ‘팬투 노래방’ 서비스 고도화에 함께 시너지를 내기로 했다.
(주)펜투엔터테인먼트와 노래방 음원 콘텐츠 공급계약을 체결하는 글로벌 그룹 (주)엔터미디어는 세계 34개국에 진출해 전 세계 사용자가 700만 명이 사용하는 1인 블루투스 마이크와 연계된 노래방 어플 매직씽을 개발한 글로벌 업체이다.
(주)팬투엔터테인먼트는 (주)엔터미디어를 통해 공급받은 노래방 음원 콘텐츠를 현재 개발 중인 ‘팬투 노래방’ 어플에서 활용할 예정이며,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와 연동 및 얼굴보정, 캐릭터 가면효과 등의 AR 필터외 다양한 기능을 개발하여 유저들에게 제공 할 계획이다.
‘팬투 노래방’과 연동되는 팬투(FANTOO)는 한류뱅크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팬덤을 위한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으로 한류를 사랑하는 팬들이 작업물을 공유하고, 향유할 수 있는 클럽, 커뮤니티 등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한류뱅크의 모회사 한류홀딩스(HRYU)는 나스닥 상장을 눈 앞에 두고 있다. 특히 한류 스타 관련 다양한 이벤트들을 꾸준히 진행하며 한국 문화를 사랑하는 전 세계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